제목

강아지 오줌냄새 고민 없애기

작성자 콩이(ip:)


작성일 2022-01-14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0

내용

강아지 오줌냄새 고민 없애는 방법은? 

강아지를 키울때 가장 큰 걱정은 냄새입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선 지정된 장소에서 배변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교육이 필요하며, 배변활동에 필요한 용품들을 구비하는것이 필수적입니다.강아지가 지정된 곳에서 배변활동을 완벽하게 한다면 화장실만 잘 치우고 정리하면 큰 문제 될게 없습니다. 

그러나 아무곳에 배변활동을 하고, 무엇보다 오줌 냄새로 고민이라고 한다면 이번 글을 참고해보세요~! 

*강아지 오줌냄새 없애는 방법

일단 강아지 오줌냄새를 없애는 가장 좋은 두가지 방법은 강아지 음식 관리 그리고 전용 살균(탈취)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1. 강아지가 사료가 아닌 사람이 먹는 고기나 밥, 간식 등을 먹게 되면 강아지 대변 냄새나 오줌 냄새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아지가 먹는 사료만 먹이고, 사람은식은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2. 강아지 오줌 냄새의 원인은 강아지의 분비물 속에서 세균들이 대사 작용을 하기 때문에 여기서 암모니아 가스가 나오게 되는데 이것이 지독한 냄새를 풍기게 됩니다. 따라서 화장실을 사용한 후 바로 치워주시고 전용 탈취제를 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3. 강아지가 지정된 장소에서만 배변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잘 교육시켜 주는 것이 좋으며, 배변 후에는 바로 세탁과 탈취를 해주는게 강아지 냄새 제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강아지 오줌냄새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호자가 부지런해야 아이들을 철저하게 교육시킬수 있고 좋은 환경도 유지할수 있다는점 잊지마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댓글 입력

이름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1670-2952

고객센터 전화연결

상호 : 프롬벳 대표이사 : 하재홍
주소 : 경북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대학교 R&DB센터 1201호
사업자등록번호 515-08-49215 통신판매업신고 2014-경북경산-00276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정명
대표번호 : 1670-2952 이메일 : abc@fromvet.com
Copyright© 2015 Fromvet. All Rights Reserved.